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고혈압 낮추는 노하우 대박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23:30

    여러분, 나 드디어 혈압이 정상 범위로 돌아왔습니다. ! 이 영광을 우리 이웃에게 떠받칩니다.​


    작년에 고혈압으로 약을 먹어야겠다는 생각을 하면서 생각을 했잖아요. (울음)​ 나의 어머니 아버지도 아직 건강하는데 30대의 내가 키위 고혈압이라구요.​ 지난해 초에는 정내용 관리는 하쟈싱도 않고 1에 쫓기고 사는 바쁜 인생을 살아온 것 같아요 그러다가 건강 검진을 받고는 제가 키위 고혈압이라는 것을 알고 9월부터는 건강 관리에 잔인함에 신경 쓴 것 같아요 ​ ​


    >


    ​ ​ 그렇게 약 3개월간의 열전을 끝내고정상 혈압에 돌아온 기념으로 이웃 여러분께 제가 어떻게 고혈압의 아침에 춤추는 법 성공할 수 있었는지 칩 살짝 하겠습니다.여러분 혈압은 약을 먹어도 끊지 않고 평생 먹어야 한다고 할 정도로 연구를 계속해야 한다는 점은 다들 아시죠? 혈관 속에서 혈액이 돌아다니면서 자주 속도와 힘을 가질 수 없기 때문에 환경 나쁘지 않고 어떤 요소에 의해 급격히 오르기도 내려갈 수도 있다고 합니다.그러므로 혈압수치로 돌아가더라도 개선하고 지속적인 케어가 필요합니다.


    >


    고혈압을 낮추는 방법조차 시도하지 않은 채 자신의 혈압이 어느 정도인지 모르고 지내다가 내 안에서 혈압을 측정해 본 후로 나는 고혈압이었어? 하시는 분이 많다고 합니다.고혈압은 일반적인 질병과 달리 특별한 증상이 없기 때문에 평소 혈압을 수시로 재지 않는 이상 자신이 고혈압인지는 확인할 방법이 없기 때문입니다.그래서 그런지 최신 대가족용 혈압계도 많이 쓰고 있어요.


    >


    고혈압을 낮추는 방법 중 하자신인가 바로 "혈압측정하는 습관을 들인다"는 것인데 아까 얘기했어요.거리가 혈압은 측정법 외에는 확인하지 못하고 수시로 확인을 하고 줄 혈압을 낮추는 데 도움이 되는 척도가 되겠대 ​ 고혈압은 단지 이것 자체에서 사건이 되는 게 아니라 제2의 합병증을 유발하기 때문에 평소에 더욱 신경을 쓰고 줘야 하는데. 무서운 고혈압에서 이별이라는 방법 평소 생활 습관에서 찾으면 답이 있습니다.​


    여러분 혹시 어제 저녁 메뉴는 무엇이었나요?


    >


    최근 서구화된 식사문화가 발달하면서 우리가 쉽게 접하는 맛있는 음식은 대부분 칼로리가 높거나 쁘지 않고 짜고 자극적이겠지만 실제로 외식문화가 발달되기 전보다요.요즘 고혈압 발발 확률이 더 높아졌다고 합니다.그러니 가급적 짜게 먹는 것이 중요하고 칼륨이 들어간 맛있는 음식을 식사해 줌으로써 혈압을 낮추는 방법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


    식단을 개선시키는 것은 그렇게 어렵지 않았습니다.저는 평소에 짜게 먹었기 때문에 소식할 때도 국산 소금의 양을 반으로 줄이고 또 대표적인 소식품으로 고구마도 나쁘지 않은, 감자, 토마토, 바나나아닌, 콩 등의 청과류를 많이 먹으면 칼륨 식사에 좋다고 들었습니다.식단조절을 할 때 섭취하는 시간을 지키는 것도 중요합니다!! 저는 아침을 잘 먹지 않고, 저녁에는 바쁘면 인스턴트식품으로 대충 먹곤 했는데, 이것이 혈압을 높이는 주범이 될 수 있다고 합니다.​​


    >


    아침은 당신처럼 과식하지 않을 정도로 고구마이고, 멍청한 자신을 즐겨 먹었고 night는 되도록 집에서 건강하게 먹으려고 애썼어요!! 여성의 평생의 동반자는 남편이 아니라 다이어트라고 하잖아요. 나도 항상 예쁜 몸을 만들어야지 상상했었는데 먹는 연습을 바꿔주니 라인도 점점 생기고 있어요.​


    ​​


    제 생각에는 높은 혈압을 낮추는 방법과 다이어트 방법이 비슷하다고 생각합니다.과체중의 경우, 혈관 내의 콜레스테롤이 많이 걸려 혈압이 높아지니까 상관관계가 있잖아요.그렇게 간단하게 생각해서 다이어트를 하자! 라고 생각하면 더 친근할 것 같아요.살을 뺄 때, 가장 먼저 먹는 것이 식습관 조절과 운동입니까?​​


    >


    높은 혈압을 낮추는 비결도 함께 합니다 운동을 통해 체내에 산소를 재가공해서 혈액이 원활하게 돌아가게 해줘야 하는데, 산소가 많이 유입되기 위해서는 근력활동보다는 유산소성 활동이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이것도 아주 쉬워요.​ 나는 매 1한 시각씩 경보를 했어요 보통 걸으면 더 소리보다 조금 빠른 속도로 걷기 운동을 하고 달라고 혈압이 어느 정도 떨어진다고 합니다.산책이 힘들지 않다, 수영, 조깅 등으로 심장이 산소를 유입하는데 무리가 가지 않도록 도와준다면, 혈액을 재가공하는데 더 좋겠죠?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 것도 혈압을 높이는데 영향을 줄 수 있다고 합니다.그러니 평소에 스트레스를 당신에게서 받지 않도록 유의하고 제 시간에 푸는 것이 중요합니다.​​


    >


    아마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은 언니마다 다 다르겠지너무 귀엽지 않은 방법으로 몸이 피로를 쌓지 않도록 조절해 주세요.저는 보돈의 노래를 들으면서 아무런 의견도 없이 가만히 있었습니다. 정담 가만히...​ 실제 조사 결과에도 소리 나를 들으며 휴식을 취하면서 혈압이 3%가량 떨어진 사실을 밝혔다고 합니다 ​


    >



    점심을 먹거나 점심에는 1개, 밤에는 운동을 하거나 그렇지 않아도 바쁜데 혈압이 재다니, 당신들이 귀찮대요.매번 병원에 들러 혈압을 재고 다닐 수도 없고 말이야.​​


    >


    그래서 저는 집에서 자가 혈압측정기로 간단히 재는 것을 추천하고 싶습니다.​ 처음에 내가 말했어요 굳이 반드시 혈압을 매 1측정할 것인가.1개월에 1번씩 검사를 받으러 갈 때만 측정하고 봐도 좋지 않을까.하지만, 아무래도 가장 최근에 제 상태가 좋아지고 있는지 모르기 때문에 답답했습니다.또한, 나는 외근이 잦아서 매번 병원에 가서 집을 보기에도 시간이 부족했습니다.​​


    >


    휴대용으로도 집에서 써놓기에도 좋은 혈압계를 알 수 있게 되어 잇분들에게도 꼭 공유하고 싶었어요! 저의 객관적인 소견이므로 자세한 것은 메이크맨이라는 건강용품 사이트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손목형이라 손목 감아 버튼만 누르면 되니까 따로 카프를 들고 다니지도 않고 사람의 주먹만한 크기의 케이스 안에 들어있어서 들고 다니기도 매우 편했어요.혈압은 아침 night로 2회씩 재어 주어 그 평균치에서 나의 혈압을 확인하는 것입니다.그래서 저는 출근할 때 가방에 넣고 다니면서 체크를 하고 있습니다.​​


    비엘유 혈압계인데 이것이 가장 좋았던 것은 다른 것과 달리 혈압 범위에 따라 색상으로 수치를 나쁘게 하지 않기 때문에 한번 인지하기에 좋거든요 보통 숫자만 나쁘지 않으면 고혈압인지 그 수치를 한번 더 확인해야 하는데 빨간 화면이 뜨면 혈압이라는 것이기 때문에 경계심이 갑니다.그런 꾸준히 관리해서 그런지 지난주부터 최근까지 계속 파란 화면이 뜨고 있습니다. 정상일 때는 파란색입니다.


    >


    ​ ​ 어디 가서 동안이라는 내용도 잘 들어 프지앙의 아름대로 건강하게 자신하는 편이었지만 30대에 기이 높은 혈압 낮추는 비법을 하고 있다니.최근에는 불규칙한 라이프 사이클이나 쁘띠 풍속, 스트레스 등으로 젊은 세대에서도 높은 혈압을 낮추는 비법을 많이 볼 수 있다고 합니다.​​


    >


    초기에 잡아주면 어렵지 않게 케어할 수 있지만, 자중하여 큰 병에 악화되었을 때에는 우리가 손을 쓸 수 없다는 슬픈 현실 .. 시작이 반이라는 내용 있잖아요 높은 혈압을 오전에 내리는 법 어렵지 않으니 하나님도 부디 차분히 지내세요:D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