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라디오스타 성대모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1. 29. 00:59

    >


    안녕하세요 촐랑촐랑 돌아다니다.얼마 전에 라디오 스타를 시청했어요.배를 움켜쥐고 쓰러질 뻔 했어요.그 이유를 이 내용을 써야 합니다.그날 게스트 출연자는 개그맨 김준호씨, 김대희씨, 블락비 박경씨, 래퍼 기엽씨가 출연했습니다.이 네 분만이라도 아주 즐겁게 시간이 흘러갔습니다.개인기 시간에 김준호 씨가 준비한 클론! 즉석 양승원 씨입니다


    >


    아쉽게도 개그맨 시험을 봤는데 떨어졌대요. 하지만 방송에 자라 소리는 본인이 왔을 텐데 떨리기는커녕 본인이 가진 개인기를 마음껏 선보였습니다.최민식 씨의 성대를 묘사할 때 나는 당신 무가 재미있었어요...


    >


    그 밖에도 영화배우 이경영 백윤식 노홍철 씨 등 성대모사를 했는데요.저는 개그코드가 안맞는것같네요~전 웃는데 남편은 안웃어요 ᄏᄏᄏᄏ출연자처럼 ᄏᄏ 그래서 시험에서


    >


    떨어졌다고 합니다.하지만 앞으로 TV라도 많이 보고 싶으니까요.저는 그런 성대모사가 유행해서 되게 좋더라고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